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NFL 경기장 가른 태권도 발차기

NFL 경기장 가른 태권도 발차기

NFL 하프타임 쇼에서 태권도 격파 기술을 선보이는 동명대 학생들 ..
마스크 착용 새 가이드 발표

마스크 착용 새 가이드 발표

CDC는 헬스케어 시설에서의 마스크 착용에 관한 새 지침을 발표했다. ..
현대바이오, 버지니아 설립

현대바이오, 버지니아 설립

현대바이오가 미국 현지법인 '현대바이오USA'를 지난 16일 버지니아주에 설립했다. ..

원격근무 ↑ ''보스웨어'' 감시 급증

미국에서 원격근무가 증가하면서 일명 '보스웨어(bossware)'로 불리는 직원 감시 프로그램 사용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감시 도구 사용은 직원의 사기를 저하하고 신뢰 관계를 훼손할 수 있어 생산성 측면에 ..

NFL 경기장 가른 ''태권도 발차기''

워싱턴 DC에서 25일 열린 프로미식축구리그(NFL) 경기 중에 태권도 시범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워싱턴 커맨더스 홈구장에서 열린 커맨더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간 NFL 경기의 하프타임쇼에서는 동명대(총장 전호환)와 엔젤스피스예술단, 미 ..

윤대통령 발언 NSC, 문제없다

한국정부 고위당국자는 26일 윤석열 대통령의 이른바 비속어 사용 논란과 관련, 백악관이나 의회 쪽에서 어떤 문제 제기도 없었으며 한국 정부의 설명에 대해 이해하며 '문제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 당국자는 이날 기자들과 ..

버지니아 DMV, 대기시간 대폭 단축

버지니아 교통국(DMV)의 평균 대기 시간이 대폭 단축됐다. 22일 버지니아 교통국장 린다 포드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DMV주 전체 평균 대기 시간이 15분으로 팬데믹으로 고객서비스센터가 일시 폐쇄되기 전인 2019년 8월보다 약 30분 ..

코로나, 알츠하이머 발생 위험

코로나19 감염이 노년층의 알츠하이머 발병 위험을 높인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소재 케이스웨스턴리저브대 의과대학 연구진들이 2020년 2월부터 2021년 5월까지 코로나19에 걸린 노인 41만 여명을 대상 ..

스트라트퍼드 대학 ''폐교''

버지니아와 메릴랜드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스트라트퍼드 대학(Stratford University)이 교육부의 인가를 받지 못해 이번 학기를 끝으로 폐교를 결정했다. NBC4는 리처드 슈르츠 대학 총장이 폐교 결정을 학생들에게 지 ..

마스크 착용 새 가이드 발표

지난 23일 오후 CDC는 헬스케어 시설에서의 마스크 착용에 관한 새 지침을 발표했다. 감염률이 높은 지역이 아니라면 일괄적인 마스크 착용은 사실상 해제된 셈이다. CDC는 새 지침을 발표한 배경으로 높은 백신 접종률, ..

현대바이오, 버지니아 설립

현대바이오가 미국 현지법인 '현대바이오USA'를 지난 16일 버지니아주에 설립했다. 현대바이오 발표에 따르면 미국 현지에서 자사의 항바이러스제 후보물질인 'CP-COV03'의 긴급사용승인 신청과 후속 임상 업무를 진행할 전담 법인을 세웠 ..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