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신비의 물로 건강지킨다

09/11/2020 | 07:22:00AM

워싱턴 소재 한인 업체가 ‘신비의 물’ 마케팅에 성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G48 내츄럴 게르마늄 워터(대표 김원영)는 최근 천연 게르마늄 생수를 출시했다. 가을철을 맞이하면서 새롭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G48 샘물은 수려한 한반도의 등뼈인 태백대간 정중앙 지점인 강원도 홍천군 공작산 약수봉이 취수원이다. 수천년 동안 맥반석 광맥을 타고 녹아 내려 형성된 천연광천수로 게르마늄, 세레늄, 규소, 칼슘, 마그네슘, 중탄산 등 인체에 매우 유익한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G48 천연 게르마늄 워터는 단순한 물의 기능을 넘어서 각종 질환 치료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김 대표의 설명이다.

김 대표에 따르면 ‘G48’은 매일 정량을 마셔주면 변비 해소는 물론이고 피부와 세포 재생, 그리고 수명 연장과 피로 회복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한다. 김 대표는 “아무리 설명을 들어도 믿기 힘들지만 직접 이 물을 마셔보면 몸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여러 면에서 도움을 주기 때문에 기적의 물이라고 덧붙인다.

게르마늄은 반도체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체내 구석구석의 산소와 영양공급을 활발히 함과 동시에 일산화탄소, 활성산소, 노폐물을 회수하여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암이나 당뇨, 성인병 등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FDA 검증과 인증을 끝낸 G48 내츄럴 게르마늄 물은 원수의 성분도 중요하지만 철저한 품질경영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고 있는데, 2중잠금의 내압 캡만을 고집해 공기와 세균의 유입을 완전봉쇄했다.

지하 205미터의 맥반석을 뚫고 솟아오르는 물이기 때문에 세상에서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물로 인정받고 있는 G48은 ‘세계 최고의 물’로 선정되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가격 보다는 고객들에게 좋은 물을 믿고 마실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겠다는 김 대표는 현재 전국에 걸쳐 대리점 모집을 하고 있는 중이라며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또 그는 “현재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고 유통에 관한 문의도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성공을 확신했다. 문의처: 703-766-5222/703-300-3083.

김성한 기자

관련 기사보기
여성회, 장학기금 조성 걷기대회
노바 칼리지 봄학기도 온라인
북한 돈세탁, 1억 7천만 달러
“쓰레기 없는 버지니아 만들자”
TJ 고교 입시 전형 변경 논의
데이트 앱, 잘못 만나면 당한다
페어팩스 공공건물 내 총기 소지 금지
버지니아주 ‘대선 시작’…유권자 몰려
DC 순환버스, 거리전차 운행 재개
아마존, 벌써 연말대목 준비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