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끝없는 겨울 축제…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에서 보내는 특별한 연말연시

01/03/2020 | 12:34:34PM
끝없는 겨울 축제…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에서 보내는 특별한 연말연시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美 CNN이 뽑은 올해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푸꾸옥은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럭셔리 여행지로 최근 가장 많이 언급된 여행지 중 하나다. 푸꾸옥 내 럭셔리 리조트의 대표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이하 JW 메리어트 푸꾸옥)에서 특별한 연말연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에서, 크리스마스에는 해산물 레스토랑 래드럼에서 각각 특별한 뷔페가 제공된다. 템푸스 푸지트는 호이안 식 반쎄오 등 정통 베트남 요리부터 양갈비 스테이크, 다양한 일식, 부쉬 드 노엘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레드럼에서는 시원한 야외에서 신선한 현지 해산물부터 새끼 돼지 통구이 레촌, 모닥불에 구운 마시멜로까지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변가에 자리잡은 핑크 빛 2층 맨션 핑크 펄에서는 12월 31일까지 최고급 정찬을 선보인다. 라이브 클래식 공연과 함께 세계 각지에서 공수해 온 최고급 식자재로 만들어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31일 저녁 11시부터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에서는 DJ 파티와 함께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린다.

이 밖에도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0만동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11,13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관련 기사보기
에어비앤비가 꼽은 '포스트 코로나' 4대 여행 트렌드는
5월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세 둔화... 집밥 줄고 여행 소비 늘어
한국인 오늘부터 유럽여행 갈 수 있다
홈터파크 물놀이, 홈시어터 심야 영화··· 올 여름은 '홈캉스'가 대세
캐세이퍼시픽항공, 전 좌석 서비스 업그레이드 시행
EU, 여름 휴가 여행객 위한 '안전' 대비 웹사이트 재오픈
코로나 시대 휴가 "리조트룩 입고 호텔 가요"
美 아메리칸항공 항공편 확충 소식에…亞 항공주 동반 상승…"바닥 지났나"
일본, 관광 활성화 위해 "내국인 여행객에 1박당 20만원 지원"
초보 캠핑족을 위한 캠핑용품 준비 요령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