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최태준, 박신혜에 지극정성...

11/23/2021 | 09:52:36AM
“최태준, 박신혜에 지극정성...
“최태준, 박신혜에 지극정성...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 '혼전임신 결혼.. 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2017년부터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이 만남 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며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박신혜에 대해 "굉장히 아름답고 인성도 좋은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아역 시절부터 굉장히 오랜 기간 활동했지만 물의에 휘말린 적도 없고, 오히려 인기 배우가 된 이후에 어머니가 하는 식당 홍보를 위해 손발을 걷어붙이기도 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태준에 대해서는 "의외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다. 뭐든 주위 사람들에게 잘 챙겨주려고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며 "(그의) 배려심은 연인인 박신혜에게 극대화됐다. 주위에서 '정말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준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애정을 쏟았다. 오죽하면 주위 사람들 사이에서 '눈물이 날 정도로 지극정성'이란 말까지 나오겠나"라고 전했다.

이진호는 "박신혜를 향한 최태준의 지극정성은 양측 소속사에서도 모두 알고 있었다"며 "최태준은 박신혜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들에게도 엄청난 애정을 쏟았고, 이 같은 지극정성이 결국 결혼으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박신혜와 최태준은 닮은 게 참 많은 커플"이라며 "함께 운동도 하고, 취미도 같고, 연기를 업으로 삼은 것과 종교도 같고 신앙심 또한 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이날 양측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양측 소속사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내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혼전 임신 소식을 전했다.

관련 기사보기
정동원, 괜히 폭풍 성장한 게 아니네
케이티 홈즈, ‘급노화’ 충격 근황
김종국, 악플러 법적 대응 예고
김건모, 성폭행 피소 ''불기소 처분''
‘61세’ 최화정, ‘방부제 미모’
장나라, 새언니 가게 열혈 홍보
여배우 세대 교체의 신호탄
‘부동산 재벌 소속사’ 1위 YG 엔터
사랑도 배고픔 에는 부질없다
한가인, …연규진 “일 못해도 예뻐”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