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임영웅, 발목 부상 투혼 빛바랜 실내 흡연·노마스크 논란

05/04/2021 | 12:00:00AM
임영웅, 발목 부상 투혼 빛바랜 실내 흡연·노마스크 논란

가수 임영웅이 발목 부상 중에도 촬영에 열심히 임하며 응원을 받고 있다. 하지만 금연 장소인 실내에서 흡연을 하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임영웅은 4일 오전 진행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달 발목 부상을 당했다. 조깅을 하던 중 왼쪽 발목에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고 알려졌고, 의사의 소견에 따라 반 깁스 조치를 취한 뒤 녹화에 참여했다.

임영웅은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회복력이 좋아서 금방 회복할 것”이라며 “약간 삐끗했을 뿐이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셨으면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동안 부상 투혼을 보여주며 활동을 이어왔던 임영웅은 이날 역시 ‘뽕숭아학당’ 녹화에 정상적으로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줬다.

임영웅 측은 “현재 임영웅이 회복을 위한 노력 중이고,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탈부착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같은 부상 투혼은 응원 받아 마땅하지만, 임영웅은 이날 실내 흡연과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보여 논란이 되기도 했다. 녹화가 진행되는 건물 실내에서 휴식 시간 동안 흡연을 했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된 것.

이날 녹화가 진행된 건물은 지상 23층 규모의 건물로, 실내는 금연 장소다. 한 매체는 임영웅이 실내에서 흡연하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고, 금연 장소에서 흡연할 경우 국민건강증진법 제9조 위반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도 포착됐다. 같은 장소에서 다른 스태프들이 모두 마스크를 쓴 모습과는 대비되는 것으로, 최근 다시 확산세를 보이는 코로나 시국 속에서 임영웅의 ‘노 마스크’는 지적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 측은 OSEN에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진에 오른 뒤 다양한 예능과 무대 활동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관련 기사보기
“성시경에게 가스라이팅 당해” A씨, 황당 주장하며 국민청원까지
박수홍 반려묘 다홍, 김희철 애정표현에도 무관심 ‘도도’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잠정 하차 후 2년 만에 복귀
아이유, ‘국내 최고 분양가’ 청담 아파트 130억원에 분양…''진정한 영앤리치''
BTS 정국 태몽 알아보니, 황금 빗방울이 내려
"국민 사위 탄생?" 이승기♥이다인, 양가 인사
‘44kg’ 송가인, 반쪽된 트롯 여신
SNS에 직접 ‘남친’ 공개한 한예슬
‘배용준 아내’ 박수진, 연예계 활동 재개하나..촬영장 인증샷에 행보 주목
‘백반기행’ 김수미 “황신혜, 이혼 후 우리 집서 지내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