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콜센타’ 권인하X효정 1위 후보

12/10/2020 | 03:08:22PM
‘콜센타’ 권인하X효정 1위 후보

‘사랑의 콜센타’에서 오마이걸 효정과 권인하가 1라운드 백점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임영웅과 유브이의 듀엣 무대가 재미를 안긴 가운데, 서은광의 반전 엔딩이 웃음을 더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2020 트롯 에이드 연말특집이 그려졌다.

먼저 1라운드로 '금도끼 은도끼'로 출격한 서은광과 이창섭이 무대를 꾸몄다. 영탁은 "제가 '찐이야' 공연하는 걸 봤다, 같이 하고 싶어 러브콜을 보냈다"면서 "잔뜩 기대해달라"고 했다.

특히 서은광은 트로트 그룹에 대해 "낭만오빠를 불렀다"고 했고, 이창섭은 부끄러워하면서도 바로 화음을 맞춰 폭소하게 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라디의 '엄마'라는 곡을 선곡하며,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 점수는 92점을 획득하며 환호했다.

이어 오마이걸의 효정이 출격했다. 효정 옆에선 정동원이 귀까지 벌겋게 되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안겼다. MC들은 "효정이 이모냐 누나냐"며 놀려댔고, 정동원은 "당연히 누나다"고 말하며 수줍어하는 등 귀여움이 폭발했다.

이 가운데 효정은 "이제 연말이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을 드리려 한다"며 자신을 행복이라 칭했다. 그러면서 "가족들이 제가 트로트하는 걸 듣고 싶어해, 세침떼기로 변해 트로트를 불러보겠다"며 장윤정의 '이따, 이따요'를 선곡했고 앙칼진 목소리로 열창했다. 깜찍한 안무까지 더한 무대로 100점을 획득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 가운데, 유브이의 무대가 이어졌다. 붐은 즉석에서 임영웅에게 유브이로 삼행시를 부탁했고,임영웅은 "유창한 말솜씨, 브이라인의 얼굴, 이찬원"이라며 센스있게 받아쳤다. 이어 유브이는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 를 선곡, 93점을 획득했다.

권인하는 긴장된 모습으로 무대 위를 올랐다. 하지만 오마이걸 효정에 이어 백점을 획득하자 모두 "반박불가, 역시 권인하"라며 환호했다. 장민호는 "가장 행복함 느낄 때, 무명일 때 못 만났던 전설적인 선배를 만나, 너무 행복하다"면서 덩달이 기뻐했다.

관련 기사보기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올해 임신 적기”
진화, 함소원과 결별설에 “다시 시작, 다시 노력”
지드래곤·제니, 글로벌 들썩인 ‘열애설’
함소원, 파오차이 발언 논란
이민정, 꽃 같은 일상 공개
‘쓰리박’ 박지성♥김민지 일상 최초공개
블랙핑크 리사, 영화 같은 댄스 영상
송중기 "'승리호' 전 세계 26개국 1위, 깜짝 놀라"
오정연 카페 폐업, 코로나에 우는 자영업자 연예인
''연우·하영 ‘슈돌’ 하차''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