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이연희, 6월 비연예인과 결혼 발표.."인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 만나"

05/15/2020 | 11:10:15AM
이연희, 6월 비연예인과 결혼 발표..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니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 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이연희 역시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먼저 이연희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며,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연희는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실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 뿐"이라며 인사를 전했다.

또 이연희는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이연희의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관련 기사보기
황혜영 "뇌종양 10년째 추적 관리중..절개할 수 없는 위치"
어머니 소박한 밥상처럼, 백반은 절제의 맛
이선희, 재혼 14년 만에 협의 이혼
영화인들 피켓시위 "코로나 대책 때문에 영화계가 죽는다"
류현진♥배지현, 부모됐다..17일 득녀 “어려운 상황이지만 모두 건강한 상태”
차태현 공식사과 "실망안겨 죄송…바른 생각 행동하는 배우 될것"
송승헌전소민→기안84김재중, 어버이날 맞아 "부모님, 사랑합니다"
이소은, 결혼 4년만 美서 2세 출산 "코로나19로 우여곡절 많았지만 축복"
온라인 범죄영화 출연 배우 A, 몰카 혐의로 재판…"해당 부분 편집"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