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섹션TV' 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참석 포착…"임세령 주얼리, 10억 원 상당"

11/07/2019 | 01:32:17PM
'섹션TV' 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참석 포착…
'섹션TV'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의 패션 가격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미국 LA 영화 행사에 동반 참석한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에 관한 소식을 다뤘다.

지난 1일 공개 열애 중인 이정재와 임세령의 동반 출국이 포착됐다. 먼저 이정재가 공항을 찾았고, 뒤이어 임세령이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뒤 데이트 모습이 포착될 때마다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이 참석한 행사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LA 카운티 미술관이 공동 주최한 영화 행사로, 이날은 배우 이병헌과 봉준호 감독도 참석했다.

이외에도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 브리 라슨,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 조지 루카스 감독 등 수많은 해외 셀럽들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한편, 포착될 때마다 럭셔리한 명품 코디로 '재계의 완판녀'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임세령의 패션은 이날도 화려했다.

특히 이날 임세령이 착용한 주얼리 세트가 무려 10억 원을 호가하는 제품이라 알려지면서 럭셔리 룩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였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임세령은)'한정판녀'로도 불린다. 아시아 매장에 몇 개 주지 않는 옷들이다"면서 "옷들을 되게 빨리 구매하시는 것 같다. 패션하는 사람들보다 정보 입수가 빠른 편이다. 오더 메이드(주문제작)에 준하는 제품들이다"고 말했다.

또한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이정재와의 4년 전 데이트 장면이 포착 됐을 당시 임세령의 의상에 대해 "코트, 니트, 가방 만 봐도 3000만 원 이상 된다. 크리스마스 다음날 포착된 의상은 6000만 원이 넘는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임세령의 패션에 열광하는 이유에 대해 "(연예인이 아닌) 다른 세계에 있는 사람들이 패션이다 보니까 대중들은 그것에 대해 궁금해하고 가격대가 높으니까 선망하게 되는 것 같다"면서 "반대로 싫어하는 분들도 생기고 그렇게 하나의 아이콘이 되어 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보기
유승준, 입국 길 열릴까…판결 확정해도 정부 판단 미지수
'설레는 밤' 이혜성, ♥전현무와 열애 언급 "여러모로 조심스러워"
이동욱 '토크가 하고 싶어서' 첫 손님은 공유....12월 4일 첫방
김건모♥장지연 결혼..'예술가 집안' 쏟아지는 관심→'미우새' 하차는 NO
교통 사망사고 정원중 "'사풀인풀' 하차 않는다… 광대의 숙명"
연예인도 감정노동자… "악플 금지법 만들자"
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곡 '치킨 누들 수프', 美 빌보드 '핫100' 81위
방탄이 방탄에 대한 고정관념 깨야
김태희·비, 둘째 딸 출산... 산모와 아이 건강해
윤세아, 얼음같은 방송사 보도국장···드라마 '날 녹여주오'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