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배꼽, 확실히 빼 드리겠습니다”

“배꼽, 확실히 빼 드리겠습니다”

28일 NOVA 공연을 가질 쇼그맨팀 개그맨들과 탑여행사 신승철 대표. ..
I-495벨트웨이 교량 건설

I-495벨트웨이 교량 건설

브랜치 커넥터 공사 철재 빔이I-495 익스프레스 레인 위로 올려지고 있다. ..
비자장사학교 운영 한인 ‘실형’

비자장사학교 운영 한인 ‘실형’

비자공장으로 지목된 LA 프로디 대학에 경찰이 급습하고 있다. ..

“배꼽, 확실히 빼 드리겠습니다”

한국 최고의 개그맨들로 구성된 ‘쇼그맨’팀이 이번 주말 대망의 워싱턴 공연을 앞두고 일찌감치 동포사회를 만나기 위해 25일 애난데일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쇼’와 ‘개그맨’의 합성어인 ‘쇼그맨’ 워싱턴 공연은 28일(토) 버지니아 ..

한인 장학생, 55명으로 확대 선발

한국 정부가 지원하고 주미대사관이 운영하는 재미한인장학기금(The Korean Honor Scholarship)의 2018년도 장학생 선발계획이 확정 발표됐다. 올해 선발인원은 장학기금 수익이 더 많아져 지난해 43명에서 55명으로 ..

I-495벨트웨이 교량 건설

도로를 폐쇄할 수 밖에 없다”고 밝혔다. 새로운 2차선 고가도로는 캐피털원 은행 본사 인근 123번 도로와 벨트웨이 서쪽에 위치한 존스 브랜치 드라이브를 연결하는 것으로 올 겨울 개방될 것으로 예상된다. 넓은 인도를 갖춘 이번 교량은 ..

‘동해병기’ 청원 기각

연방정부가 공문서와 지도에 ‘일본해’(Sea of Japan)와 함께 ‘동해’(East Sea)도 병기해달라고 한 한인들의 청원을 기각했다. 이같은 청원은 지난해 3월 21일 백악관 홈페이지의 온라인청원 페이지(WE the PEOPL ..

MD 교통사망사고 증가

메릴랜드 주에서 지난해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자 규모가 또 다시 증가했다. 메릴랜드 교통부에 따르면 2017년 주내에서 발생한 교통 사망사고는 총 557건으로, 전년도에 비해 7%가 더 늘었다. 메릴랜드 관내 고속도로 등 주요도로에서 발생하는 사망자 ..

비자장사학교 운영 한인 ‘실형’

LA에서 이른바 ‘비자공장’으로 불리는 학교를 운영해 온 한인이 최근 법원으로부터 실형을 선고받은 데 대해 이민연구센터(CIS)가 “뒤늦은 처사”라며 관계당국에 더욱 강경한 대응을 촉구했다. 앞서 연방 법무부는 지난주 성명을 통해 로 ..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