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버지니아주립대 새학기 등록금 인상율 확정 발표

버지니아주립대 새학기 등록금 인상율 확정 발표

버지니아주립대(UVA)가 새학기부터 주내(in-state) 학부생의 경우 2.2%, 타지(out-of-state) 학생들의 경우 3.5% 등록금을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
DC 운전면허증의 지역명칭이 바뀐다

DC 운전면허증의 지역명칭이 바뀐다

현재 워싱턴 DC에서 발급되는 운전면허증 샘플. 외지에서는 ‘District of Columbia’만으로 언뜻 미국의 수도 ‘Washington, D.C.’를 연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
워싱턴 DC, 음식물 쓰레기 퇴비로 활용

워싱턴 DC, 음식물 쓰레기 퇴비로 활용

DC 주민들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따라 파머스 마켓에 퇴비으로 사용할 음식물 쓰레기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

VA 청소년 교통사고 많은 곳 '브래덕 로드'

페어팩스 카운티내에서 청년 운전자들이 사고를 많이 내는 위험도로들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가장 많이 청년 운전자들이 사고를 많이 낸 도로는 620번 브래덕 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패어팩스 카운티가 만 15세에서 20세 사이의 청소년들 ..

트럼프 콘도 전역에 422개나 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전국에 소유하고 있는 콘도미니엄이 400개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싯가로는 2억 5000만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USA 투데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소유하고 있는 콘도 미니엄들은 전역에 422개나 있는 ..

DC, 음식물 쓰레기 퇴비로 활용

워싱턴 DC가 가정 등에서 배출되는 음식물 쓰레기를 퇴비로 적극 활용하기 위한 사업에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 DC 당국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처치 곤란한 음식물 쓰레기를 공원과 정원에 심겨진 각종 꽃과 나무들은 물론 농장 채소 ..

DC 운전면허증 지역명칭 바뀐다

워싱턴 DC 당국이 자동차 운전면허증에 표기되는 지역 명칭을 변경한다. 지금까지 DC 주민들이 시차량등록사업국(DMV)으로부터 발급받는 면허증의 제일 상단에는 DC의 풀네임인 ‘District of Columbia’로 표기돼 있었다. 하 ..

드리머들 ‘추방 걱정말라’

DACA 추방유예 받은 드리머들이 대거 체포 추방되는 사태가 벌어져 추방공포가 다시 엄습하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존 켈리 국토안보부 장관이 직접 나서 “추방걱정말고 안도하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나 제프 세션스 법무장관만 여전히 “ ..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3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