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22년 성장해 온 ‘JGL’

11/08/2018 | 07:29:15AM
22년 오랜 시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자리에서 꾸준히 성장해 온 JGL 루핑.

JGL(대표 이진건·사진)은 버지니아주 컨트랙터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10년 워런티와 인슈런스는 물론, 좋은 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시공해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있는 업체이다.

200스퀘어피트 정도의 싱글하우스 지붕공사를 하루만에 끝낼 만큼 신속, 정확도를 자랑하는 JGL은 오랜 세월을 함께한 80여명 하우스크루들의 찰떡같은 호흡과 기술자들의 숙련된 솜씨로 고객의 기대에 한껏 부응한다.

또한 JGL은 타 업체들과 달리 고객과 회사를 연결하는 브로커가 없다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자연스럽게 고객의 부담이 덜어지는 것으로 이어진다.

워싱턴 일원에 동종 업체만도 이미 수십여군데.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없어지길 반복하며 그때마다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된다.

예컨대 큰 돈을 들여 공사를 했지만 애프터 서비스등 보수시공을 의뢰하려 다시 연락을 했을때 업체가 이미 폐업해 버린 경우가 부지기수다. 또다른 업체를 다시 물색해야하는 번거로움에 소비자는 피로감을 느낀다.

지붕은 작은 균열에도 겨울철 눈이 녹아 수분이 흡수될수 있으며 날씨의 변화로인해 흠집 부위가 커져 누수가 생길수 있는만큼 외관상 이상이 없다 하더라도 미리 점검을 한다면 호미로 막을것을 가래로 막는 피해 규모를 줄일 수 있을것이다.

섬세한 기술을 요구하는 지붕공사는 경험이 없으면 하자가 생길 수 있고 시간과 경비가 더 많이 소비 될 수 있기 때문에 지붕공사를 마음먹었다면 업체 선정시 경험이 얼마나 있는가를 신중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철저한 사후관리에도 정평이 나 있는 JGL은 지붕 배수 문제로 발생할수 있는 2차 피해를 막기위해 지붕 끝 처마마다 물받이를 설치하는 gutter system과 사이딩,윈도우 시공도 가능하다.

주택뿐만 아니라 규모가 있는 상업용 지붕도 시공이 가능하며 메탈, 플랫등 지붕의 형태와 자재가 각기 다른 만큼 상담 및 견적 업무 중심의 사무 총괄 부서가 탄탄하게 구성되어있어 일사천리로 공사가 진행되는 것은 기본이다. 또한 시니어, 밀리터리. 레퍼럴 혜택을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시공을 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다.

무엇보다 JGL의 독보적인 장점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곳에서 22년을 지켜낸 이대표의 뚝심을 꼽을수 있는데 이는 사람과의 믿음을 소중히 여기는 이대표의 성품이 바탕이 된다. 정직함과 성실함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것, JGL의 모토인 동시에 가장 큰 성공의 요인인 셈이다. 문의) 703-474-3112

김윤미 기자

관련 기사보기
사계절 꽃피는집 ‘카이카야’
레이건 내셔널 공항, ‘더 혼잡해진다’
공립학교 예상보다 졸업생 많다
건축업계 “직원 구하기 힘드네요”
美 경제 침체 향후 2년 갈듯
북 미사일 실험 ‘한인들 경악’
“한방 우수성 알린다”
전자담배 ‘Juul’… SNS홍보·판매 중단
워싱턴 포함 전역서 증오범죄 증가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세일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