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충실한 재정상담으로 맞춤형 보험 설계”

08/09/2018 | 07:34:53AM
“유엔아이 월드와이드 금융 마케팅(UNI Worldwide Financial Marketing)’사는 미국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금융보험회사 가운데 최고의 회사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부동산 재산관리 분야에서 일하다 9년전부터 보험 전문가로 확고히 자리잡은 로리 문 유엔아이 버지니아 페어팩스 지점장의 자신감 넘치는 열정적 표현이다.

UNI가 제공하는 재정상품의 특징은 기존 플랜에 고객들의 사정을 맞추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한사람 한사람의 면밀한 재정상담을 통해 그에게 딱 알맞는 보험을 추천한다는 것이 자랑이다.

문 지점장을 비롯한 페어팩스 지점내 모든 에어전트들은 단순히 보험상품 하나 더 팔겠다는 장삿속에서 벗어나, 충실한 재정상담과 교육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고객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는 것이 목표이다. UNI는 이를 위해 개인 고객들에게 전담 코디네이터를 배정할 뿐 아니라 기업금융과 해외시장 개척 등을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팀도 두고 있다.

이로써 생명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물론, 시니어들을 위한 노후대책, 환자들을 위한 장기 간호대비, 자녀들의 학자금 마련, 재산 상속시 절세 방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재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산을 정적으로 보호하고 증식해 가도록 도와준다.

UNI를 통해 안정적인 재무설계에 필요한 5가지 분야 재정 서비스를 한번에 받아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는 UNI가 단순 보험회사가 아니라 파이낸셜 전문 마케팅을 지향하는 전문 기관으로서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UNI는 이같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메트라이프와 AIG 등 400여개의 유력 보험회사들과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요 은행들과 협력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어팩스 지점은 날로 확대되는 사세에 힘입어 지난 3월 펜더 드라이브 비즈니스 지역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로리 문 지점장은 “UNI 월드와이드의 목표는 가능한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라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시스템을 간소화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담문의: 703-865-8788. 사무실주소: 3949 Pender Dr. Suite 250, Fairfax, VA 22030

피터 박 기자

관련 기사보기
“한방 우수성 알린다”
전자담배 ‘Juul’… SNS홍보·판매 중단
워싱턴 포함 전역서 증오범죄 증가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세일
워싱턴 ‘첫 눈’ 내렸다
아마존 유치 ‘축복일까, 재앙일까’
청소년 교정시설 '새 프로그램'
'비디오 공유' 로 범죄 줄인다
워싱턴 포함 전역서 증오범죄 증가
연중 최대 폭탄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임박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