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충실한 재정상담으로 맞춤형 보험 설계”

08/09/2018 | 07:34:53AM
“유엔아이 월드와이드 금융 마케팅(UNI Worldwide Financial Marketing)’사는 미국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금융보험회사 가운데 최고의 회사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부동산 재산관리 분야에서 일하다 9년전부터 보험 전문가로 확고히 자리잡은 로리 문 유엔아이 버지니아 페어팩스 지점장의 자신감 넘치는 열정적 표현이다.

UNI가 제공하는 재정상품의 특징은 기존 플랜에 고객들의 사정을 맞추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한사람 한사람의 면밀한 재정상담을 통해 그에게 딱 알맞는 보험을 추천한다는 것이 자랑이다.

문 지점장을 비롯한 페어팩스 지점내 모든 에어전트들은 단순히 보험상품 하나 더 팔겠다는 장삿속에서 벗어나, 충실한 재정상담과 교육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고객들에게 정직하게 다가가는 것이 목표이다. UNI는 이를 위해 개인 고객들에게 전담 코디네이터를 배정할 뿐 아니라 기업금융과 해외시장 개척 등을 전문으로 하는 비즈니스팀도 두고 있다.

이로써 생명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은 물론, 시니어들을 위한 노후대책, 환자들을 위한 장기 간호대비, 자녀들의 학자금 마련, 재산 상속시 절세 방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재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산을 정적으로 보호하고 증식해 가도록 도와준다.

UNI를 통해 안정적인 재무설계에 필요한 5가지 분야 재정 서비스를 한번에 받아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는 UNI가 단순 보험회사가 아니라 파이낸셜 전문 마케팅을 지향하는 전문 기관으로서 고객에 맞는 상품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UNI는 이같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메트라이프와 AIG 등 400여개의 유력 보험회사들과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요 은행들과 협력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어팩스 지점은 날로 확대되는 사세에 힘입어 지난 3월 펜더 드라이브 비즈니스 지역으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

로리 문 지점장은 “UNI 월드와이드의 목표는 가능한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라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시스템을 간소화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담문의: 703-865-8788. 사무실주소: 3949 Pender Dr. Suite 250, Fairfax, VA 22030

피터 박 기자

관련 기사보기
버지니아 내츄럴브릿지 교통구간 변경한다
조부모가정 위한 ‘주택건설’
“우표 없어 부재자 투표 못해요”
자연재해 빙자 기부사기 조심
‘충만치킨’ 애난데일점 오픈
시니어 정신건강‧상담 시행
한달 한번 충돌‧탈선 ‘사고 발생’
남북 정상 평양서 회담
허리케인 빗겨 갔어도 “안심 못한다”
가정불화 참극… 3명 사망‧자살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