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모든 이들의 오랜 로망…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섬, 몰디브

05/22/2020 | 01:04:10PM
모든 이들의 오랜 로망…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섬, 몰디브
"몰디브에서는 그 무엇도 필요 없어요. 오직 우리 둘뿐이면 충분해요" 몰디브를 다녀온 어느 허니무너의 대답이다. 1년 365일 늘 푸른 하늘과 햇살, 그리고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가 공존하는 곳, 이곳이 바로 몰디브다. 아시아 서남부 인도양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로, 정식 명칭은 몰디브 공화국(Republic of Maldives)이며 이웃 국가인 스리랑카와 근접하고 있다.

인도양의 진주 몰디브를 만나는 길은 여전히 멀다. 비행기를 타고 공항까지 약 11시간이 넘게 소요되며, 공항 도착 후에는 리조트까지 국내선 및 수상 비행기 등으로 이동해야 하니 인내가 필요한 곳일지도 모르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신혼여행지이자 다시 꼭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꼽히는 몰디브의 인기는 적도의 열기만큼이나 뜨겁다. 이처럼 세상에서 가장 다채롭고 로맨틱한 아일랜드 몰디브는 모든 이들의 오랜 로망이자 꿈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낭만의 허니문, 비로소 현실이 되다

몰디브는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신혼여행지로 더욱 널리 알려졌으며,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가장 떠나고 싶은 신혼여행지 1위로 손꼽혀 왔다. 몰디브는 ‘무언가를 특별히 하지 않아도 된다’라는 공식이 통하는 곳이기도 하다.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고 액티비티를 찾아 헤매기보다 편하게 기대어 푸른 바다를 바라보거나 간단한 물놀이를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과 재충전이 가능하다. 백사장의 잘게 부서진 산호 조각, 눈부시게 푸르른 바다, 우뚝 솟은 야자수, 그리고 모히또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조화는 또 어떠한가?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피로와 스트레스쯤은 거뜬히 떨쳐 버릴 수 있을 것이다.

몰디브 스파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몰디브 백사장 휴양지 중에서도 몰디브의 스파는 단연 최고다. 대부분의 리조트가 고급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시설 또한 최신식을 자랑한다. 허니무너에게는 함께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커플룸을 별도로 마련해 놓고, 자쿠지와 매니큐어 케어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특히, 몰디브 스파는 매해 월드 럭셔리 스파 어워즈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타이 마사지를 비롯한 몰디브만의 세련되며 정교한 테크닉을 이용한 기법으로 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스파를 선보인다. 눈앞에 펼쳐진 라군과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기는 몰디브만의 스파는 코코넛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을 이용한 마사지와 백사장의 하얀 모래를 이용해 스트레스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등의 유니크한 스파다.

몰디브는 세계 최초 수중 스파로도 유명하다. 노스 말레 아톨(North Male Atoll) 지역의 리조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 스파는 2면이 유리로 된 스파룸에서 산호 리프와 물고기들의 파노라마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스파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마치 천국에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몰디브의 일몰을 감상하는 최고의 방법, 선셋 크루즈

몰디브에서는 일 년 내내 내리쬐는 맑은 햇살 덕분에 최고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해 질 녘 몰디브의 모습은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 주홍빛 하늘, 진 하늘색의 구름 조각들, 그리고 해가 완전한 형태로 형성되어 가는 모습은 경이롭고 훌륭한 장관을 만들어 내기에 충분하다. 이러한 몰디브의 일몰을 가장 가깝고 로맨틱하게 만날 수 있는 방법으로 ‘선셋 크루즈’를 강력 추천한다. 수평선 너머로 자리한 태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선상 칵테일은 짜릿한 경험이 되며, 저물어가는 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운이 좋다면 잔잔한 바다 위로 힘차게 헤엄치는 돌고래 무리도 만날 수 있어서 1석 2조의 경험이 된다. 몰디브의 때묻지 않은 자연이 선물하는 선셋 크루즈는 허니무너와 가족 단위 여행객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기억될 것이다.

스쿠버 다이빙을 위한 최적의 장소

몰디브는 11월부터 건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최고의 날씨가 이어진다. 그 중에서도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수중 환경이 풍부하여, 바닷속 희귀 수중 생물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많은 다이빙 교육 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스쿠버 다이빙 정식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강사가 함께 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시간 교육에 참가하면 세계 어디서나 통용되는 PADI의 정식 라이선스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주홍빛 동굴, 바다거북, 바닷장어, 상어, 돌고래 등 어느 곳에서도 보기 힘든 수중 생물들은 오직 몰디브 스쿠버 다이빙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특권 아닌 특권이다. 몰디브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수중 환경을 갖춘 다이빙 장소로 각광받는 곳이며, 수준 높은 강사진과 프로그램은 몰디브의 수중 액티비티 중 반드시 경험해 봐야 한다. 이 밖에도 무인도 섬에서 즐기는 스노클링도 색다른 재미를 더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관련 기사보기
초보 캠핑족을 위한 캠핑용품 준비 요령
핑크빛 '사자'가 삼킨 코로나 19, 그 행복한 시간
섬 전체가 산호 보호 구역… 필리핀 보홀에서 즐기는 '에코 투어'
'3년 연속 행복지수 1위' 핀란드의 특별한 휴식 방법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 중 떠나는 필리핀 미식 여행
'2019 템플스테이 우수 운영 사찰'
다시 여행 갈 수 있을까?..코로나 방지용 비행기 칸막이 등장
'3년 연속 행복지수 1위' 핀란드의 특별한 휴식 방법
두바이 관광청,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캠페인 영상 공개
인제 자작나무 숲 내달 1일부터 개방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