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김건모♥장지연 결혼..'예술가 집안' 쏟아지는 관심→'미우새' 하차는 NO

10/31/2019 | 11:29:43AM
김건모♥장지연 결혼..'예술가 집안' 쏟아지는 관심→'미우새' 하차는 NO
가수 김건모가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피아니스트 장지연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장지연의 아버지가 유명 작곡가 장욱조이고 배우 장희웅과 남매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30일 김건모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술과 사랑에 빠져 결혼은 뒷전인 모습에 시청자들은 물론 그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가 답답해 하는 걸 봤지만, 이젠 김건모 가족이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이날 김건모가 30대 후반의 여성과 결혼한다고 알려졌지만 알고 보니 예비신부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었다.

김건모, 장지연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동안 사랑을 키웠고 올해 결혼을 결심,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는다.

장지연은 서울 예고에서 클래식을 공부하고 미국 버클리음대에서 실용음악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전공하고 이화여대 공연예술 대학원을 나온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장지연의 가족이 유명 작곡가 장욱조, 배우 장희웅이라는 사실에 더 주목받고 있다. 장욱조는 태진아의 ‘잊지는 못할 거야’, 조용필의 ‘상처’, 장미화의 ‘어떻게 말할까’, 최진희 ‘꼬마인형’ 등을 만든 1970년대 ‘히트메이커’로 유명하다. 현재 목사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지연은 2011년 자작곡들을 담은 ‘두나미스’를 발표했고 부친과는 이미자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작곡했다고.

장지연의 오빠 장희웅은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해 ‘자매바다’, ‘주몽’, ‘이산’, ‘선덕여왕’, ‘짝패’, ‘계백’, ‘인수대비’, ‘마의’,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총리와 나’, ‘갑동이’, 지난해에는 ‘크로스’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다. 또한 프로볼러로도 활동 중이다.

작곡가 장욱조, 배우 장희웅, 피아니스트 장지연까지 ‘예술가 집안’이다. 거기다 ‘밀리언셀러’ 김건모가 장지연과 결혼하면서 그야말로 화려한 예술인 가족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김건모는 결혼하지만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하차하지 않는다. 하차와 관련해 제작진과 논의 하지 않았다.(10월 31일 OSEN 단독) 이에 방송을 통해 장지연과의 결혼을 언급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건모의 결혼 소식에 가장 기쁜 건 가족이겠지만 팬들의 뜨거운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정말 축하해요”,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시겠다, “꽃길만 걷길” 등 축하를 보내고 있다.

관련 기사보기
"어느 상 받을까?"..'기생충', 美골든글로브 3개 후보→아카데미 청신호
'백두산' 이병헌X하정우X마동석, 스케일부터 배우까지 초대형 프로젝트 온다
‘기생충’ 청룡영화상 5관왕… 조여정 “영화 짝사랑했었다" 눈물
배우 한다감, 내년 1월 결혼…예비신랑은 누구?
유승준, 입국 길 열릴까…판결 확정해도 정부 판단 미지수
'설레는 밤' 이혜성, ♥전현무와 열애 언급 "여러모로 조심스러워"
'섹션TV' 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참석 포착…"임세령 주얼리, 10억 원 상당"
이동욱 '토크가 하고 싶어서' 첫 손님은 공유....12월 4일 첫방
교통 사망사고 정원중 "'사풀인풀' 하차 않는다… 광대의 숙명"
연예인도 감정노동자… "악플 금지법 만들자"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8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