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이제훈 "배우가 역사적 사실 전하는 것, 의미 있는 일"

09/19/2017 | 12:00:00AM
이제훈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원칙주의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의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민원 건수만 무려 8,000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 '아이 캔 스피크'.

극중에서 비주얼부터 성격까지 한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9급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이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발산하는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웃음기를 완전히 뺀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 영화 속 각 잡힌 ‘민재’보다 한층 깊고 세련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검은 배경 속 한 가운데, 단추를 풀어헤치고 카메라를 노려보는 이제훈의 모습은 부드러운 이미지 속 숨겨왔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여기에 넥타이를 풀어헤친 채 인상을 쓰고 있는 이제훈의 표정에서는 단정하고 깔끔했던 ‘민재’의 모습과는 상반된 반항아 같으면서 퇴폐적인 느낌까지 뽐내고 있어 무궁무진한 이제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한다.

한편, 이번 공개된 화보에는 이제훈 배우의 배우로서의 고민과 열정이 느껴지는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배우란 대중에게 희로애락을 전달하는 역할이기도 하지만, 역사적 사실을 전하거나 아픔을 어루만져주는 매개가 된다면 보다 의미 있는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라며 '박열'에 이어 개념 배우로서 '아이 캔 스피크'에 임했던 남다른 태도를 전했다. 이처럼 한층 짙어진 분위기로 여심을 완벽 저격할 이제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0월호에서 볼 수 있다.

대세 호감 배우 이제훈을 비롯,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열연으로 완성되어 개봉 전부터 뜨거운 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9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 기사보기
헬로비너스, 겨울 여신들로 변신..강아지들과 이색케미
"매혹의 아우라"…홍은희, 불변의 여신미모
"볼수록 빨려든다"…정우성X곽도원, 동갑내기 케미스트리
"매력 화수분" 김태리, 자꾸 보고싶은
"세아이 엄마 맞아?" 이요원
정려원 "실제론 굉장히 소심하고 예민, 마이듬과 달라"
이선빈 “걸크러시? 주눅들지 않아 기 센 편”
“여신의 품격”…서예지, 시드니 홀린 파격 의상
"청순or섹시"..설현, 팔색조 아름다움
수지 “배우·가수 구분 압박감 있었지만 인정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3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4uhomepa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