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사 | 구독신청 |

이제훈 "배우가 역사적 사실 전하는 것, 의미 있는 일"

09/19/2017 | 12:00:00AM
이제훈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호평을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가 원칙주의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의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했다.

민원 건수만 무려 8,000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면서 진실이 밝혀지는 이야기 '아이 캔 스피크'.

극중에서 비주얼부터 성격까지 한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9급 공무원 ‘민재’ 역을 맡은 이제훈이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발산하는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 화보에서 이제훈은 웃음기를 완전히 뺀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한껏 발산, 영화 속 각 잡힌 ‘민재’보다 한층 깊고 세련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검은 배경 속 한 가운데, 단추를 풀어헤치고 카메라를 노려보는 이제훈의 모습은 부드러운 이미지 속 숨겨왔던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여기에 넥타이를 풀어헤친 채 인상을 쓰고 있는 이제훈의 표정에서는 단정하고 깔끔했던 ‘민재’의 모습과는 상반된 반항아 같으면서 퇴폐적인 느낌까지 뽐내고 있어 무궁무진한 이제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한다.

한편, 이번 공개된 화보에는 이제훈 배우의 배우로서의 고민과 열정이 느껴지는 인터뷰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배우란 대중에게 희로애락을 전달하는 역할이기도 하지만, 역사적 사실을 전하거나 아픔을 어루만져주는 매개가 된다면 보다 의미 있는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라며 '박열'에 이어 개념 배우로서 '아이 캔 스피크'에 임했던 남다른 태도를 전했다. 이처럼 한층 짙어진 분위기로 여심을 완벽 저격할 이제훈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0월호에서 볼 수 있다.

대세 호감 배우 이제훈을 비롯,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열연으로 완성되어 개봉 전부터 뜨거운 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는 9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 기사보기
"마음도 따뜻한 그녀"..김규리, 몽골 저소득층 도와 재능기부
박시연, 미공개컷도 ‘그뤠잇’..여신미모
‘청량미인’...박소담, 無결점 피부란 이런 것
이시영, 훈남 남편과 행복 미소...웨딩화보 공개
신세경, 쇄골 라인 무슨 일이야..'방콕서 고혹'
서예지 "배우로서 날 보호하지 않을 것" 소신
이엘 "'차기작서 진한 화장 지우고 힘 뺐다"
"이 분위기, 매혹"…김희선, 가을 여신의 품위
"힐링 미소"…박민영, 우아한 가을여신
"가을의 여신"..임수정, 소녀+여인 가능한 독보적 동안
comments powered by Disqus
미주조선일보 회사소개 지면광고 구독신청 기사제보 온라인광고 인재초빙 미주조선 TEL(703)865-8310 FAX(703)204-0104
COPYRIGHT ⓒ Chosunilbousa.com 2007 - 2013 이메일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저작권안내 | 콘텐츠 제휴문의
뉴스 및 콘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wered by 4uhomepage.com